총 합계
KRW
판매가
KRW  
마일리지
출시일
|
입고(예정)일

베스트

베스트셀러

PARTS

- Letter Envelope Package

- Transparent Photocard : 1p

TRACK LIST

1. 회상
2. To. 첫사랑
3. 만약에 (If)
4. 좋아했나봐 (Acoustic Ver.)
5. Why
6. 사랑해줘요
7. 고백 (With 유승우, 정세운)

INFO.

마인드유, 첫 미니앨범 ‘Dear’
- 무르익은 감정의 목소리
- 더 깊고 넓어진 음악 속 애틋한 이별 편지 ‘Dear’

'Dear’는 편지를 쓸 때 시작하는 흔한 머리말이지만, 사전적 의미로는 '사랑하는', '소중한'이 담긴 애틋한 단어다. 떠난 사람에게 쓰는 부치지 못한 편지 속 'Dear’는 더욱 애틋한 감성을 품는다. 어쿠스틱듀오 마인드유가 그 마음을 음악으로 승화시켰다.

지난 7월 앨범 ’RE:MIND'를 발표하고 어쿠루브가 아닌 마인드유로 새 출발에 성공한 이들은 첫 미니앨범 ‘Dear’로 더욱 무르익은 성숙한 모습을 들려준다. 첫 미니앨범 ‘Dear’는 마음 한 켠에 담아뒀던 애틋한 이야기를 ‘편지’처럼 한 곡 한 곡 담아 내려간 앨범. 고닥이 전곡 작사, 작곡해 마인드유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만약에 (If)’는 헤어진 연인과의 만약의 경우를 상상하며 그리워하는 진솔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마인드유 특유의 어쿠스틱 감성에 독특한 멜로디 라인과 대중적인 편곡을 더해 한층 성숙해진 마인드유의 음악성을 엿볼 수 있다.

앨범 전체적으로 한 남자가 이별의 아픔을 지워가는 과정의 기승전결이 담겼다. 아련한 빗소리와 함께 누군가를 떠올리며 과거의 기억을 여는 첫 번째 트랙 ‘회상’을 시작으로, 첫사랑에게 전하지 못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To. 첫사랑’,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타이틀곡 ‘만약에 (If)’, 지나간 추억의 애틋한 순간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표현한 ‘좋아했나봐 (Acoustic Ver.)’,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는 마음을 세련된 R&B 장르로 풀어낸 ‘Why’, 언젠가 나타날 사랑을 기다리는 남자의 독백 ‘사랑해줘요’까지, 이별한 남자의 감정 변화가 애틋하고 솔직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유승우와 정세운이 참여한 '고백'도 더해져 다채로운 감성을 전한다.

이번 앨범에서 마인드유는 기존 어쿠루브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편곡과 팝적인 요소를 가미한 편곡, 그리고 어반 장르의 세련된 색깔도 칠하며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음악을 들려준다. 기존 발표곡의 새로운 버전,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 등 더욱 넓어진 마인드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이 지닌 매력을 놓치지 않고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해야 하는 것은 거의 모든 아티스트가 지닌 과제다. 마인드유는 어쿠루브 시절 가진 어쿠스틱 감성의 매력과 마인드유가 되어 보여준 감정의 성숙을 ‘Dear’에 모두 담았다. 기존 매력의 계승과 발전, 마인드유만의 편지로 완성된 깊은 감성의 음악이 리스너들의 마음에 닿을 일만 남았다.


  • 상품명:
  • 원산지: KOREA
  • 제조/수입: (주)로엔엔터테인먼트   엠케이미디어
  •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 AS 책임자 연락처: Ktown4u, 02-552-9089
>배송안내
  
   ※ 배송비는 별도이며, 2,500원이 부가됩니다.
      제주도, 도서 산간지역은 5,000원이 부가됩니다.
   ※ 택배사는
한진택배 입니다.
   ※ 배송시간 및 방법: 결제 완료 후, 1~5일 이내에 배송 됩니다.
      (단, 상품의 재고 상황이나 배송 상황, 지역특성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 반품/교환방법: 나의 정보 > 질문과 답변 > 1:1 맞춤상담, 고객센터(02-552-9855)
   ※ 반품/교환 가능기간: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나,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신청이 제한됩니다.

   ※ 반품/교환 불가사유: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이용자가 개봉한 DVD 음반, 도서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화보집 )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단, 상품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물품 보내주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288-85 Ktown4u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물건을 보내주실 때는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며, 타 택배사를 이용할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그러니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세요.)



   ※ 반품/교환비용: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교환을 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무료
        -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기타사항

   ※ 소비자 피해보상 /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구매 건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구매건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Write a review
리뷰 ()